Ⅰ。여행가이드

일본의 최고 인기 호텔

여행과생활 2017. 10. 3. 19:32


최고 인기 호텔

교토 료칸 키노에  

Higashiyama-ku Yasuikado Higashioji, 히가시야마 구 , 교토, 일본교토(Kyoto) 중심가에 자리 잡은 Ryokan Kinoe는 기온(Gion) 지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전용 욕실이 딸린 넓은 객실, 전통적인 석조 정원 및 24시간 이용 가능한 공중 목욕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inoe Ryokan에 머무시는 동안 푹신한 다다미 바닥과 안락한 일본식 푸톤 침구에 누워 편안함을 즐겨 보십시오.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베이    

Tancha 1496 , 온나, 일본Rizzan Sea Park Hotel은 오키나와 서해안 해변에 위치하고, 수영장 2개, 해양 활동 프로그램, 테니스장, 9곳의 식음료 매장을 자랑합니다. 넓은 객실은 바다 전망의 발코니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Minato-ku, Takanawa 4-10-30, 미나토 , 도쿄, 일본15개의 레스토랑과 바, 2개의 수영장 및 자체 수족관을 자랑하는 Prince Hotel은 하네다 공항에서 기차로 단 25분 거리에 있는 JR 시나가와 기차역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39층짜리 호텔은 아름다운 도쿄 전망을 자랑하며, 숙소 전역에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  

Chiyoda-ku, Kioi-Cho 4-1, 치요다 , 도쿄, 일본5개의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 이내에 있는 Hotel New Otani Tokyo는 도쿄(Tokyo) 중심가의 400년 된 아름다운 일본식 정원 안에서 아늑한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ew Otani Hotel은 아카사카 미쓰케 지하철역(Akasaka-Mitsuke Subway Station)에서 불과 3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뉴 한큐 오사카  

Kita-ku Shibata 1-1-35 , 오사카, 일본Hotel New Hankyu Osaka는 한큐 우메다 역(Hankyu Umeda Station)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오사카의 중심업무지구 내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공항 리무진 버스가 호텔 바로 앞에 정차하며,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더 비치 타워 오브 오키나와  

Mihama 8-6 , 차탄, 일본선셋 비치(Sunset Beach)에 바로 자리한 The Beach Tower of Okinawa는 전용 발코니와 무료 인터넷을 갖춘 객실은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2개의 식당, 마사지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Okinawa Beach Tower의 넓은 객실은 도시 또는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대형 창문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파고다  

Takabatake-cho 1122 , 나라, 일본Hotel Pagoda는 나라 공원에서 도보로 단 5분, 이스이엔 정원(Isuien Garde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LCD TV가 놓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 마련된 차량 6~7대용 주차 공간은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차량 높이 제한은 2m입니다.
 

삿포로 그랜드 호텔    

Chuo-ku Kita 1-jo Nishi 4-chome , 삿포로, 일본쇼핑 아케이드, 피트니스 짐 및 스파 센터를 자랑하는 Sapporo Grand Hotel은 터널로 연결된 JR 삿포로 역(JR Sapporo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호텔은 레스토랑 7개와 컨시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미 인 하카타 기온  

Hakata Reisen-cho 1-12 , 하카타 , 후쿠오카, 일본기온 지하철역(Gion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는 Dormy Inn Hakata Gion은 무료 Wi-Fi를 갖춘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공용 온천탕, 사우나 및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Hakata Gion Dormy Inn의 객실에는 에어컨, LCD 위성 TV, 냉장고 및 차 메이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선루트 아리아케    

Koto-ku Ariake 3-6-6, 코토 구 , 도쿄, 일본Hotel Sunroute Ariake는 만 지역의 멋진 야경과 무료 Wi-Fi를 자랑하는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구내 편의점, 레스토랑 및 카페도 있습니다. Ariake Sunroute에서 고쿠사이텐지조 역은 도보로 단 3분, 도쿄빅사이트 전시 센터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오카다    

Yumoto Chaya 191 , 하코네, 일본실내 및 야외 온천탕을 자랑하는 Hotel Okada는 아름다운 산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는 일본식 숙박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마사지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버스로 5분 거리에 하코네 유모토 기차역(Hakone Yumoto Train Station)이 있습니다. 로비 공간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호텔 오사카 베이 타워    

Minato-ku Benten 1-2-1 , 오사카, 일본JR과 지하철 노선이 운행하는 벤텐초 역(Bentencho Station)과 바로 연결된 Hotel Osaka Bay Tower는 멋진 도시 전망, 무료 Wi-Fi, 440개 라디오 채널을 갖춘 객실을 제공하는 고층 호텔입니다. 호텔은 5개의 식사 옵션, 케이크점과​​ 미용실을 자랑합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열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로얄 파크 호텔 더 시오도메    

Minato-ku, Higashishinbashi 1-6-3, 미나토 , 도쿄, 일본Royal Park Hotel The Shiodome은 신바시(Shinbashi) 역과 시오도메 역에서 도보로 3분 이내의 거리에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며, 2013년 9월에 보수 공사를 마친 현대적이고 세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고급스러운 스파와 무료 피트니스 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미 인 프리미엄 시모노세키  

Hosoeshinmachi 3-40 , 시모노세키, 일본시모노세키에 있는 Dormy Inn Premium은 무료 인터넷이 완비된 합리적인 요금의 객실과 온천탕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Dormy Inn Premium Shimonoseki의 노천탕, 사우나 및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며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파크 호텔 도쿄    

Minato-ku Higashi Shimbashi 1-7-1, 미나토 , 도쿄, 일본도쿄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Park Hotel Tokyo는 무료 Wi-Fi를 갖춘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오도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대형 전망창이 갖춰져 있으며, 고급스러운 THANN 목욕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미니바에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거나, 탁 트인 도시의 전망을 감상해 보십시오.

루스츠 리조트 호텔 앤 컨벤션  

Izumikawa 13 , 루스츠, 일본신치토세 공항과 JR 삿포로 기차역에서 차로 90분 거리에 있는 Rusutsu Resort는 골프장, 놀이 공원 및 온천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내에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짐 및 4D 극장도 자리해 있으며, Wi-Fi는 모든 객실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미도리노카제 리조트 기타유자와  

Otaki-ku Kitayuzawa Onsen-cho 300-2 , 다테, 일본2015년 6월에 리모델링된 Midorinokaze Resort Kitayuzawa는 시코쓰토야 국립공원에서 도보로 단 몇 걸음 거리의 기타유자와 온천 지역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으며, JR 다테 몬베츠 기차역(JR Date Monbetsu Train Station)에서 버스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족욕탕 및 실내/야외 온천탕을 이용해 보십시오.
 

하우스 이케부쿠로  

Toshima-ku, Ikebukuro 2-20-1, 도시마 , 도쿄, 일본JR 이케부쿠로 기차역에서 단 500m 거리에 위치한 House Ikebukuro는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무료 Wi-Fi와 전통식 요이불 세트를 갖춘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완전 금연 구역인 숙소에는 공용 주방과 거실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  

Naniwa-ku Nambanaka 1-17-11 , 오사카, 일본난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3분 떨어진 Fraser Residence Nankai Osaka는 무료 Wi-Fi를 갖춘 아파트 및 스튜디오,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Fraser Nankai의 넓은 객실은 위성 LCD TV,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 완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일 쿠오레 난바    

Naniwa-ku Nambanaka 1-15-15 , 오사카, 일본난바 지하철역(Namba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는 Hotel IL Cuore Namba는 전용 욕실 및 LCD TV가 마련된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조식 뷔페를 드실 수 있으며, 로비에 마련된 인터넷 스테이션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오키나와 그랜드 메르 리조트    

Yogi 2-8-1 , 오키나와 시, 일본Okinawa Grand Mer Resort는 아와세 만(Awase Bay)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수영장, 레스토랑 3곳,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발코니가 완비된 넓은 객실을 이용해 보십시오. 투숙객은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라 호텔  

Takabatake-cho 1096 , 나라, 일본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Nara Hotel은 고전적인 일본식 건축 양식과 무료 유선 인터넷이 완비된 우아한 객실을 자랑합니다. 나라 공원(Nara Park)의 아름다운 언덕에 자리한 이 호텔은 일본 고대 수도 나라(Nara)의 유적지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은은한 색감으로 장식된 아늑한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습니다.
 

더 b 하카타  

Hakata-ku Hakataeki-Minami 1-3-9 , 하카타 , 후쿠오카, 일본일일 조식과 실내 무료 인터넷을 제공하는 b hakata는 하카타 기차역(Hakata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심플한 객실은 CNN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는 호텔 전 구역에서, 유선 인터넷은 객실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삿포로 파크 호텔  

Chuo-ku Minami 10-jo Nishi 3-1-1 , 삿포로, 일본삿포로의 나카지마 공원이 내려다보이는 Park Hotel은 나카지마 고엔 지하철역(Nakajima Koen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단 1분이 소요되며 아늑한 객실 및 호텔 전역 무료 Wi-Fi를 자랑합니다. 호텔은 4개의 레스토랑과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호텔 니코 오사카  

Chuo-ku Nishishinsaibashi 1-3-3, 추오구 , 오사카, 일본Hotel Nikko Osaka는 신사이바시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쇼핑 지역, 레스토랑과 도톤보리 지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다이마루 백화점이 바로 길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각각 에어컨, LCD TV, 냉장고 및 소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썬루트 플라자 신주쿠  

Shibuya-ku, Yoyogi 2-3-1, 시부야 구 , 도쿄, 일본신주쿠 중심부에 위치한 Hotel Sunroute Plaza는 신센 신주쿠 역(Shinsen-Shinjuku Station)과 JR 신주쿠 역에서 도보로 단 4분 거리에 있으며, 위성 TV와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내에 음료 자판기와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케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    

Shinjuku-ku, Nishishinjuku 2-2-1, 신주쿠 구 , 도쿄, 일본신주쿠의 고층 건물 지구에 위치한 Keio Plaza Hotel Tokyo는 신주쿠 기차역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신주쿠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 및 21개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를리안 타워 도큐 호텔    

Shibuya-ku, Sakuragaokacho 26-1, 시부야 구 , 도쿄, 일본도쿄 시부야 중심부에 위치한 Cerulean Tower Tokyu Hotel은 탁 트인 도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및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Cerulean Tower는 많은 열차 및 지하철 노선과 연결되는 시부야 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비즈니스 호텔 니세이  

Chuo-ku Namba Sennichimae 4-31, 추오구 , 오사카, 일본전 구역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Wi-Fi,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와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Business Hotel Nissei는 활기찬 도톤보리(Dotonbori) 거리에서 도보로 7분, 난바 기차역(Nanba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램퍼스 인 오사카  

Naniwa-ku Namba Naka 1-13-18 , 오사카, 일본번화한 도톤보리(Dotonbori)와 신사이바시(Shinsaibashi)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Grampus Inn Osaka는 에어컨,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PPV) 영화 채널과 전용 욕실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럽​​식 조식과 호텔 전역의 무료 Wi-Fi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모토칸  

Noka 2-30-7 , 오츠, 일본Yumotokan Hotel은 비와 호(Lake Biwa)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아늑한 일본식 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내 온천탕과 노천탕을 갖춘 숙소는 JR 오고토 온센역(JR Ogoto Onsen Station)에서 출발하는 셔틀 서비스를 무료로 운행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Wi-Fi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랜드 파크 오타루  

Chikko 11-3 , 오타루, 일본이시카리 만에 자리 잡은 Grand Park Otaru는 JR 오타루칫코(Otaruchikkou)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홋카이도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인 윙베이 오타루에 자리한 호텔로 4곳의 레스토랑과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넓은 실내 장식과 현대적인 가구를 지니고 있습니다....
 

아사쿠사 뷰 호텔    

Taito-ku Nishiasakusa 3-17-1, 타이토 , 도쿄, 일본아르 데코 스타일로 꾸며진 Asakusa View Hotel은 4개의 레스토랑 및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쓰쿠바 익스프레스 노선(Tsukuba Express Line)이 운행되는 아사쿠사역(Asakusa Station)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레이센카쿠 호텔 카와바타  

Hakata-ku, Kamikawabata 8-21 , 하카타 , 후쿠오카, 일본시내 중심부에 자리한 Reisenkaku Hotel Kawabata에서는 평면 스크린 TV가 마련된 간소한 서양 스타일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마사지 서비스를 추가 요금으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나카스 가와바타 지하철역(Nakasu Kawabata Subway Station)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미 인 아키하바라  

Chiyoda-ku Sotokanda 4-12-5 , 치요다 , 도쿄, 일본2015년 7월에 새롭게 단장한 Dormy Inn은 무료 인터넷, 편리한 대중 교통편, 사우나가 딸린 노천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아키하바라 전자 상가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습니다. Dormy Inn의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헤어드라이어 및 전용 샤워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바 파크 호텔    

Minato-ku Shibakoen 1-5-10 , 미나토 , 도쿄, 일본Shiba Park Hotel은 오나리몬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2분, 다이몬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 구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 공용 주차장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슬리퍼를 신고 발가락을 꿈틀거리며 에어컨이 주는 편안함을 즐기실 수...

교토 브라이튼 호텔    

Kamigyo-ku Shinmachi-Dori Nakadachiuri, 카미교 구 , 교토, 일본2011년부터 5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의 4블랙 파빌리온을 획득한 Kyoto Brighton Hotel은 세계적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특선 요리와 넓은 객실을 자랑합니다. 교토고쇼(Kyoto Imperial Palace)에서 단 550m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5개의 식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료칸 세이류  

Hanakawa-cho 6 , 다카야마, 일본전통 여관 Ryokan Seiryu는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편안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금연 호텔은 아름다운 온천탕을 갖추고 있으며, 로비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미 인 프리미엄 삿포로  

Chuo-ku Minami 2-jo Nishi 6-Chome 4-1 , 삿포로, 일본다누키-코우지(Tanuki-Kouji) 쇼핑가에 위치한 Dormy Inn Sapporo는 스스키노(Susukino)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이 호텔은 공용 온천탕과 사우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난보쿠(Namboku) 노선의 오도리(Odori) 지하철역까지도 도보로 5분이 걸립니다.

미도스지 호텔  

Chuo-ku Nanba 3-7-20 , 추오구 , 오사카, 일본완전 금연 업소인 Midosuji Hotel은 난바 지하철역(Nanba Subway Station)에서 70m 떨어져 있으며, 도톤보리 쇼핑 거리(Dotonbori Shopping Street)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10층에는 오사카(Osaka)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온천탕이 있습니다.
 

오쿠마 프라이빗 비치 & 리조트  

Aza Okuma 913 , 쿠니가미, 일본오쿠마 해변에서 단 150m 떨어진 Okuma Private Beach & Resort는 전용 해변 구역, 7개의 레스토랑 및 실내/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목재 바닥으로 마감된 넓은 객실에는 무료 WiFi 및 발코니가 있습니다. 이 넓은 전용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산책하거나 쇼핑을 즐겨 보십시오.
 

도미 인 프리미엄 오타루  

Inaho 3-9-1 , 오타루, 일본JR Hakodate 라인에 있는 Otaru 역에서 단 1분 거리에 있는 Dormy Inn Premium Otaruㄴ,ㄴ 무료 인터넷 접속, 평면 스크린 TV, 냉장고가 있는 에어컨 시설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의 편의 시설로는 천연 온천 목욕탕 및 사우나가 있습니다.

호텔 그랜드 팰리스  

Chiyoda-ku, Iidabashi 1-1-1, 치요다, 도쿄, 일본Hotel Grand Palace는 구단시타(Kudanshita)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클래식하게 꾸며진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와 무료 Wi-Fi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6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내 전용 주차장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카네히데 키세 비치 팰리스    

Kise 115-2 , 나고, 일본키세 해변에 바로 위치한 Kise Beach Palace는 바다의 전망과 발코니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노클링과 웨이크보딩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추가 비용으로 마사지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하 공항은 차로 60분 거리에 있으며, 유료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오쿠라 도쿄    

Minato-ku, Toranomon 2-10-4, 미나토 , 도쿄, 일본롯폰기 엔터테인먼트 지구에 인접해 있는 Hotel Okura Tokyo는 유료 수영장과 6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가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가미야초 지하철 역에서 500m 거리에 있으며, 황궁에서는 2km 떨어져 있습니다. 5성급인 Tokyo Okura Hotel의 객실은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추고 있으며, 따뜻한 색조로 꾸며져 있습니다.

리가 로얄 호텔 교토    

Shimogyo-ku Higashihorikawa-dori Shiokoji-sagaru Taimatsu-cho 1, 시모교 구 , 교토, 일본새 단장을 마친 후 2016년 9월에 재개장한 RIHGA Royal Hotel Kyoto는 JR 교토 기차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하며, 레스토랑 8곳과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서양식 객실에는 무료 Wi-Fi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언제든지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삿포로 프린스 호텔  

Chuo-ku Minami 2 Jo Nishi 11 , 삿포로, 일본오도​​리 공원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는 Sapporo Prince Hotel은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온천 욕조와 28층의 프랑스 레스토랑 또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rince Hotel Sapporo의 현대적인 객실은 욕조가 있는 실내 욕실, 평면 위성 TV,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쿄 비즈니스 호텔  

Shinjuku-ku, Shinjuku 6-3-2, 신주쿠 구 , 도쿄, 일본Tokyo Business Hotel은 인기 많은 신주쿠에 위치하고,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하며, 에어컨, 위성 TV, 업무용 책상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고, 구내에 유료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자전거를 빌리실 수 있습니다.

도미 인 삿포로 아넥스  

Chuo-ku Minami 3-jo Nishi 6-10-6 , 삿포로, 일본Dormy Inn Premium Sapporo 앞에 자리한 Annex는 무료 인터넷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넓은 대중목욕탕과 사우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스키노 역(Susukino Station)과 오도리 지하철역(Odori Subway Station)이 Dormy Inn Sapporo Annex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린 게스트하우스  

Sumiyoshi-cho 5-7 , 가고시마, 일본멋진 사쿠라지마 화산을 볼 수 있는 옥상 테라스, 전 구역 무료 WiFi, 무료 주방,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을 보유한 Green Guesthouse는 이즈로 도리 전차역(Izuro-Dori Tram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공용 샤워 시설이 딸린 전용 객실과 도미토리 객실을 제공합니다.
 

야마토칸  

Okuhida Onsen-go Hirayu 600 , 다카야마, 일본오쿠히다(Okuhida) 온천 지역에 위치한 Yamatokan은 히라유 버스 터미널(Hirayu Bus Terminal)에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가사가타케 산(Kasagatake Mountains) 전망이 보이는 객실을 제공합니다. 온천욕을 즐기거나 편안한 마사지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 루트 인 오사카 혼마치  

Nishi, Nishi-hommachi 2-6-6, 니시, 오사카, 일본Hotel Route-Inn Osaka Honmachi는 아와자 지하철역(Awaza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저렴한 호텔은 무료 인터넷을 갖춘 객실, 대중목욕탕,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난방 시설이 모두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위성 채널이 편성된 TV와 냉장고가 있습니다.
 

나가사키 닛쇼칸  

Nishizaka-machi 20-1 , 나가사키, 일본나가사키(Nagasaki) 지역에 위치한 Nagasaki Nisshokan은 나가사키역(Nagasaki Station)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나가사키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이 호텔은 공중 목욕탕과 JR 나가사키 기차역(JR Nagasaki Train Station)행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렁우드    

Arakawa-ku, Higashinippori 5-50-5, 아라카와 , 도쿄, 일본JR 닛포리 기차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Hotel Lungwood는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케이세이 스카이라이너 고속철도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춘 객실과 일식, 중식, 서양식 특선 요리를 선보이는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에노 동물원과 도쿄 국립박물관이 각각 1.5km 떨어져 있습니다.

게이오 플라자 호텔 삿포로  

Chuo-ku Kita 5-jo Nishi 7-2-1 , 삿포로, 일본삿포로 중심부에 위치한 Keio Plaza Hotel Sapporo는 JR 삿포로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를 갖춘 객실, 7개의 레스토랑과 실내 수영장 등 현대적인 숙박 시설을 제공해드립니다. 심플하게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텐쿠 유보 세이카이소    

Kitahama 3-14-3 , 벳푸, 일본벳푸(Beppu)에 있는 Tenku Yubo Seikaiso는 JR 벳푸역(JR Beppu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 대중온천탕이 마련되어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온천탕을 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뉴 미야코 호텔    

Minami-ku Nishikujo-In-machi 17, 미나미 구 , 교토, 일본교토역(Kyoto Station) 바로 앞에 자리한 New Miyako Hotel은 무료 Wi-Fi와 에어컨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용실, 편의점 및 6개의 다양한 레스토랑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은 평면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와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    

Chuo-ku Shiromi 1-4-1, 추오구 , 오사카, 일본Hotel New Otani는 오사카 성 바로 앞에 위치하고, 넓은 객실과 13곳의 식음료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조-테라스 오사카(JO-TERRACE OSAKA) 쇼핑 단지가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의 대형 창문을 통해 시내 또는 오사카 성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유잔소  

Ogoto-cho Miharashidai , 오츠, 일본호텔 Yuzanso는 전용 야외 온천탕 및 비와코 호수(Biwako Lake)의 탁 트인 전망을 갖춘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JR 오고토 온천역(JR Ogoto Onsen Station)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역에서 무료 셔틀이 운행됩니다. 호텔에서는 마사지 트리트먼트와 사우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모토 온센 오하라산소우  

Sakyo-ku Ohara Kusao-cho 17, 사쿄 구 , 교토, 일본온천 시설 및 전골 요리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Ohara Sanso는 온천 족욕탕이 완비된 독특한 카페를 보유하고 있으며, 숙소 내에서는 절대 금연입니다. 잣코인에서 불과 100m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일본식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

고베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Chuo-ku Hatobamachi 5-6 , 고베, 일본고베 소재의 Kobe Meriken Park Oriental Hotel은 메리켄 파크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5곳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으며, 공원 또는 항구 전망이 구비된 발코니를 제공합니다.
 

호텔 몬토레 오사카    

Kita-ku Umeda 3-3-45 , 오사카, 일본JR 오사카 기차역의 사쿠라바시 출구(Sakura-bashi Exit)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Hotel Monterey Osaka는 무료 Wi-Fi를 갖춘 유럽풍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프랑스 요리와 일식 요리를 선보이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키미 료칸  

Toshima-ku, Ikebukuro 2-36-8, 도시마 , 도쿄, 일본JR 이케부쿠로(Ikebukuro) 기차역에서 600m 떨어진 Kimi Ryokan은 호텔 전체가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다다미 바닥과 일본식 침대를 갖춘 일본 전통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키프로스 목재로 만든 대중목욕탕이 인상적입니다. Ryokan Kimi의 객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며 쇼지 종이 칸막이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도미 인 신사이바시 핫 스프링  

Chuo-ku Nishishinsaibashi 2-17-3, 추오구 , 오사카, 일본요츠바시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Dormy Inn Shinsaibashi Hot Spring은 에어컨, 무료 유선 인터넷, 평면 TV 및 전용 욕실이 구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중목욕탕 및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 그란비아 오사카  

Kita-ku Umeda 3-1-1 , 오사카, 일본Hotel Granvia Osaka는 JR 오사카역 바로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텔은 10개의 식음료 매장과 편리한 교통편을 자랑하며, 도시 전망과 무료 Wi-Fi를 구비한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Osaka Granvia의 심플하고 우아한 객실은 모두 냉장고와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그레이서리 긴자    

Chuo-ku Ginza 7-10-1, 추오구 , 도쿄, 일본Hotel Gracery Ginza는 긴자 거리 바로 옆에 위치하여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며, 무료 Wi-Fi, 평면 TV, 욕조가 있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츠키지 수산시장, 하마리큐 정원, 도쿄 타워가 택시로 약 10분 거리에 있고, 긴자 지하철역까지는 도보로 3분, 가부키좌 극장까지는 도보로 7분 소요됩니다.

노보리베츠 그랜드 호텔  

Noboribetsu Onsen 154 , 노보리베츠, 일본실내/야외 대중 온천탕을 보유한 Noboribetsu Grand Hotel은 로비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룸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추가 요금으로 편안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JR 노보리베쓰 기차역(JR Noboribetsu Train Station)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플라자 오사카    

Yodogawa-ku Shin-Kitano 1-9-15, 요도가와 구 , 오사카, 일본4개의 레스토랑, 바, 카페를 갖춘 Hotel Plaza Osaka는 한큐 주소 기차역(Hankyu Juso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에는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루트 인 그란티아 다자이후  

Rengaya 3-8-1 , 다자이후시, 일본다자이후 기차역(Dazaifu Train Station)에서 1.2km 떨어진 곳에 자리 잡고 있는 Route Inn Grantia는 마사지 의자를 갖춘 휴게실, 온천 욕탕 및 한국식 사우나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무료 인터넷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GR 호텔 에사카  

Suita, Esaka 2-1-63 , 오사카, 일본무료 WiFi가 완비된 현대적인 서양식 객실을 보유한 GR Hotel Esaka는 에스카 지하철역(Esaka Metro Station) 5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며, 우메다 역에서 미도스지 노선(Midosuji Line)을 타고 이동하면 호텔까지 11분이 소요됩니다.
 

네스트 호텔 삿포로 오도리    

Chuo-ku Minami 2-jo Nishi 5-26-1 , 삿포로, 일본삿포로(Sapporo) 중심부에 자리한 Nest Hotel Sapporo Odori(구 Hotel Resol Sapporo Minami 2jo)에서는 아늑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금연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인터넷 접속도 가능합니다. 마사지 서비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도미 인 구마모토  

Karashima-cho 3-1 , 구마모토, 일본구마모토(Kumamoto) 중심부에 위치한 Dormy Inn Kumamoto는 구마모토 버스 터미널(Kumamoto Bus Terminal) 앞이자 JR 구마모토 역(JR Kumamoto Station)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사우나 시설, 공중 목욕탕,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미 인 우메다 히가시 내추럴 핫 스프링  

Kita-ku Nishitenma 3-5-35 , 오사카, 일본쇼핑 지구 오사카 키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Dormy Inn Umeda Higashi Natural Hot Spring는 편리한 교통 여건을 자랑하며 무료 인터넷을 갖춘 객실과 공중목욕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 오사카 호텔  

Yodogawa-ku Nishi-nakajima 5-14-10 , 오사카, 일본New Osaka Hotel은 JR 신오사카 신칸센역의 남쪽 출구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아늑한 객실, 세탁 시설,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otel New Osaka의 객실은 가벼운 색상의 실내 장식과 목재 바닥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주문형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LCD TV와 에어컨이 마련되어...
 

플라자 호텔 텐진  

Chuo-ku Daimyo 1-9-63 , 후쿠오카, 일본후쿠오카의 인기 있는 텐진 지역 중심부에 위치한 Plaza Hotel은 아카사카 지하철역(Akasaka Subway Station)에서 300m 떨어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와 무료 유선 인터넷이 제공되며, 욕조가 마련된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Plaza Hotel Tenjin은 에어컨, 목재 책상 및 녹차 메이커를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사쿠라 호텔 이케부쿠로    

Toshima-ku Ikebukuro 2-40-7 , 도시마 , 도쿄, 일본JR 이케부쿠로 역(JR Ikebukuro Station)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자리한 Sakura Hotel은 영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친근한 호텔입니다. 24시간 카페에서 간단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호텔의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토 로열 호텔 앤드 스파    

Nakagyo-ku Kawaramachi Sanjo-Agaru, 나카교 구 , 교토, 일본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Kyoto Royal Hotel은 교토 시야쿠쇼마에 지하철역(Kyoto Shiyakusho-mae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와 영국식 펍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Wi-Fi와 위성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로이톤 삿포로 호텔    

Chuo Kita 1 Nishi 11-1 , 삿포로, 일본니시 11초메 지하철역(Nishi 11-Chome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3분, JR 삿포로 기차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Royton Sapporo Hotel은 무료 Wi-Fi와 평면 위성 TV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카펫 바닥으로 마감된 넓은 객실은 책상과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벳푸완 로열 호텔  

Hiramichi Irie 1825 , 히지, 일본Beppuwan Royal Hotel은 무료 Wi-Fi가 완비된 서양식 객실을 제공합니다. 벳푸 박물관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및 온천 목욕탕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와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욕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된 전용 욕실도 마련되어 있으며,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호텔 구라모토  

Chuo-ku Shimanouchi 2-11-7 , 추오구 , 오사카, 일본닛폰바시 지하철역에서 600m 떨어진 Hotel Kuramoto는 에어컨, 무료 Wi-Fi, 다다미 바닥과 유카타 가운을 갖춘 일본식 객실을 제공합니다. 대중 온천탕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추가 요금으로 일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Kuramoto Hotel의 객실은 좌탁과 방석 등 간소한 일본식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 라이잔 사우스  

Nishinari-ku Taishi 1-3-3, 니시나리, 오사카, 일본전 구역 금연 호텔인 Hotel Raizan South는 JR 신 이마미야 역과 도부츠엔마에(Dobutsuenmae)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나 시설과 무료 공용 주방, 무료 Wi-Fi가 설치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난방 시설이 모두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냉장고와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미카도  

Nishinari-ku Taishi 1-2-11, 니시나리 , 오사카, 일본도부츠마에 지하철역(Dobutsumae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자리한 Hotel Mikado는 호텔 전역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Wi-Fi 접속 설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방 및 사우나가 딸린 공중 온수 목욕탕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공용 욕실을 갖춘 간소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에이칸  

Yumoto 484 , 하코네, 일본산의 전망을 자랑하는 각종 온천탕, 객실 내 일본식 식사와 마사지를 제공하는 Yaeikan은 하코네 유모토 기차역에서 650m 떨어져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전통 장식으로 꾸며진 객실은 LCD TV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Yaeikan Ryokan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녹차와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선라인 후쿠오카 하카타 에키마에    

Hakata-ku Hakataekimae 4-11-18 , 하카타 , 후쿠오카, 일본JR 하카타 기차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Hotel Sunline Fukuoka Hakata Ekimae는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마사지와 서양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 구역에서 무료 WiFi와 유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널 시티 하카타는 차로 단 5분, 후쿠오카 타워는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니시 신주쿠  

Shinjuku-ku, Nishi Shinjuku 7-14-14, 신주쿠 구 , 도쿄, 일본신주쿠-니시구치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JR 신주쿠 기차역 서쪽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HOTEL MYSTAYS Nishi Shinjuku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노보리베츠 세키스이 테이  

Noboribetsu Onsen-cho 203-1 , 노보리베츠, 일본Noboribetsu Sekisui Tei는 JR 노보리베츠 역(JR Noboribetsu Station)에서 차로 20분, 지고쿠다니 계곡(Jigokudani Valley)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3개의 대중 온천탕, 무료 구내 주차장 및 공용 공간 내 무료 인터넷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호텔 신주쿠  

Shinjuku-ku, Shinjuku 4-4-10, 신주쿠 구 , 도쿄, 일본JR 신주쿠역에서 400m 거리에 위치한 Apartment Hotel Shinjuku는 에어컨 및 간이 주방이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 무료 전자레인지가 구비된 공용 라운지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치사이드 콘도미니엄    

Chatan 2-16-2 , 차탄, 일본아라하 비치에 위치한 Beachside Condominium은 환상적인 바다 전망, 테라스와 주방을 갖춘 넓은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테라스에는 전용 야외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와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넓은 아파트는 무료 유선 인터넷과 세탁기/건조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고탄다  

Shinagawa-ku, Higashigotanda 2-5-4, 시나가와 구 , 도쿄, 일본JR 고탄다 기차역(야마노테 선)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HOTEL MYSTAYS Gotanda는 평면 TV,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객실과 호텔 시설이 2016년 8월에 새단장을 마쳤습니다. 투숙객은 추가 요금으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더 루테란  

Chuo-ku Tanimachi 3-1-6, 추오구 , 오사카, 일본Hotel the Lutheran은 오사카 중심부에 위치한 숙박시설로 다니마치 욘초메 역 1B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서양식 객실과 레스토랑, 마사지 서비스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객실과 로비, 레스토랑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더 프린스 하코네 레이크 아시노코    

Motohakone 144 , 하코네, 일본아시노코 호수 기슭에 자리한 이 호텔은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온천 욕조, 테니스 코트, 후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정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aede Spa는 다양한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넓은 객실에는 무료 유선 인터넷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교토 시조    

Shimogyo-ku Shijo-dori Aburanokoji Higashiiru Kasaboko-cho 52 , 시모교 구 , 교토, 일본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Hotel MyStays Kyoto-Shijo는 교토(Kyoto) 중심부 내, 시죠 지하철역(Shijo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유선 인터넷을 갖춘 객실, 레스토랑 및 셀프 서비스 세탁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토큐 레이 호텔  

Kita-ku Doyamacho 2-1 , 오사카, 일본Osaka Tokyu REI Hotel은 JR 오사카 기차역(JR Osaka Train Station)과 우메다 지하철역(Umeda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현대적인 객실, 평면 TV, 무료 인터넷 서비스와 카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부야 호텔 엔  

Shibuya-ku, Maruyama-cho 1-1, 시부야 구 , 도쿄, 일본2016년 2월에 개보수를 마친 Shibuya Hotel En은 무료 Wi-Fi가 완비된 편안한 객실과 2개의 구내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시부야 역(Shibuya Station)에서 도보로 단 7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전기 주전자 및 휴식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류메이칸 도쿄  

Chuo-ku Yaesu 1-3-22, 추오구 , 도쿄, 일본Ryumeikan Tokyo는 무료 Wi-Fi 및 유선 인터넷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시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도쿄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방음 시설이 된 객실은 2종류의 베개와 특별히 긴 길이의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미 인 프리미엄 교토 에키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  

Shimogyo-ku Higashishiokoji-cho 558-8, 시모교 구 , 교토, 일본교토 역과 교토 타워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Dormy Inn Premium Kyoto Ekimae Natural Hot Spring은 무료 인터넷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형 천연 온천탕, 사우나, 마사지도 제공합니다.

하네다 엑셀 호텔 도큐    

Ota-ku Haneda Airport 3-4-2, 오오타 구 , 도쿄, 일본하네다 공항(Haneda Airport)의 제2터미널에 위치한 Haneda Excel Hotel Tokyu는 에어컨과 무료 Wi-Fi를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Excel Tokyu Hotel의 객실은 평면 위성 TV, 라디오,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자 호텔 프리미어  

Chuo-ku Daimyo 1-14-13 , 후쿠오카, 일본후쿠오카(Fukuoka)의 상업 지구인 텐진(Tenjin) 중심부에 자리한 Plaza Hotel Premier는 에어컨과 무료 인터넷, 위성 TV, 전용 욕실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Comatsu Premier는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다양한 향토 일식 요리를 호텔 인근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더 셀레스틴 도쿄 시바    

Minato-ku, Shiba 3-23-1, 미나토 , 도쿄, 일본Hotel The Celestine Tokyo Shiba는 옥상 정원 및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타(Mita)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긴자, 롯폰기를 비롯한 인기 장소에서 지하철로 15분 미만의 거리에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무료 Wi-Fi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타딘스 센트럴 신주쿠 도쿄    

Shinjuku-ku, Kabuki-Cho 1-2-9, 신주쿠 구 , 도쿄, 일본가부키초(Kabukicho) 시내에 바로 위치한 Citadines Central Shinjuku Tokyo는 교통망이 뛰어난 곳에 자리해 있습니다. 숙소는 무료 인터넷이 마련된 객실, 24시간 편의점,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itadines Hotel의 객실은 LCD TV, 금고,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카네히데 온나 마린 뷰 팰리스  

Maeganeku 497-3 , 온나, 일본문 비치(Moon Beach)에서 도보로 3분, 타이거 비치(Tiger Beach)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Marine View Palace는 계절에 따라 한정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바비큐 시설 및 15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간이 주방 및 일본풍 휴식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후지야 료칸  

Shimogyo-ku Higashi Shiokoji-cho 735 , 시모교 구 , 교토, 일본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Fujiya Ryokan은 JR 교토 기차역(JR Kyoto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건물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일본식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차 메이커와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입니다.

호텔 뉴 한큐 교토  

Shimogyo-ku Shiokoji-dori Shin-machi Higashi-iru Higashishiokoji-cho 579, 시모교 구 , 교토, 일본교토역(Kyoto Tower) 바로 건너편에 있는 Hotel New Hankyu는 5개의 레스토랑, 투어 데스크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전역에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호텔 바로 앞에 교토 버스 터미널이 있으며, 신칸센과 지하철 플랫폼까지 각각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지바 워싱턴 호텔  

Chuo-ku Fujimi 1-13-1 , 치바, 일본Washington Hotel은 JR 치바 기차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조식이 제공되는 레스토랑,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무료 유선 인터넷과 LCD TV를 보유하고 있으며,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기차와 도보로 52분 거리에 있습니다.
 

로얄 파크 호텔 더 후쿠오카  

Hakata-ku Hakataekimae 2-14-15 , 하카타 , 후쿠오카, 일본2011년에 개장한 Royal Park Hotel은 넓고 현대적인 객실, 대형 전용 욕실과 숙소 전역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WiFi를 자랑합니다. JR 하카타 기차역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레스토랑과 마사지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더 호텔 나가사키 BW 프리미어 컬렉션  

Takara-machi 2-26 , 나가사키, 일본The Hotel Nagasaki BW Premier Collection은 나가사키역에서 두 번째 역사인 다카라마치(Takaramachi) 트램역 바로 밖에 위치해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 레스토랑 4곳 및 컨시어지를 제공합니다. 호텔 전역에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과 평면 TV가 있습니다.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Hakata-ku Hakataekimae 1-23-5, 하카타 , 후쿠오카, 일본JR 하카타 기차역(JR Hakata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는 President Hotel Hakata는 공기 청정기와 무료 인터넷이 구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내에 일식당이 마련되어 있으며, 기차역에서 픽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키나와 소라 하우스  

Kumoji 2-24-15 Makishimu Building 4-5F , 나하, 일본미에바시 모노레일 역(Miebashi Monorail Station)에서 단 100m, 나하(Naha)의 고쿠사이 거리(Kokusai Street)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Okinawa Sora House는 가성비가 뛰어난 객실, 무료 Wi-Fi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이 완비된 무료 주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와사키 닛코 호텔    

Kawasaki-ku Nisshin-cho 1 , 카와사키, 일본JR 가와사키 역(JR-Kawasaki Station)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Kawasaki Nikko Hotel은 무료 인터넷과 평면 TV를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 건물에는 상점과 음식점이 들어서 있습니다. Kawasaki의 각 객실에는 에어컨, 실내 욕실, 헤어드라이어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미니바와 책상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 혼마치    

Chuo-ku Awajimachi 1-4-8, 추오구, 오사카, 일본사카이수지 혼마치 지하철역(Sakaisuji-Honmachi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는 Hotel MyStays는 일식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 유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아늑한 각 객실에는 평면 TV와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라 비스타 하코다테 베이  

Toyokawa 12-6 , 하코다테, 일본가네모리 붉은 벽돌 창고(Kanemori Red Brick Warehouses)와 베이 지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위치한 La Vista Hakodate는 천연 온천탕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르데코풍의 객실은 다이쇼 시대의 영향을 받아 꾸며졌습니다.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Kita-ku Chayamachi 19-19 , 오사카, 일본활기찬 우메다 지역의 중심부에 자리한 Hotel Hankyu International은 무료 Wi-Fi, 유선 인터넷 및 무료 주문형 비디오 영화가 완비된 넓은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9곳과 비즈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미 인 나가사키  

Doza-machi 7-24 , 나가사키, 일본나가사키(Nagasaki) 중심부에 위치한 Dormy Inn Nagasaki는 무료 인터넷을 갖춘 객실과 대형 공중 목욕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여관은 츠키마치 트램역(Tsukimachi Tram Station)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뉴 오사카 호텔 신사이바시  

Chuo-ku Nishishinsaibashi 1-10-36 , 추오구 , 오사카, 일본오사카(Osaka) 중심부의 신사이바시 역(Shinsaibashi Station)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New Osaka Hotel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레스토랑과 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ew Osaka Shinsaibashi의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주문형 비디오(VOD)를 시청하실 수 있는 TV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교토 타워 호텔  

Shimogyo-ku Shichijo-sagaru Karasuma-dori , 시모교 구 , 교토, 일본교토 역 바로 앞에 위치한 Kyoto Tower Hotel은 교토를 관광하기 편리한 교토 중심부에 자리해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추가 요금으로 수하물 보관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은 교토 타워의 공중 목욕탕 시설과 전망대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호텔 로즈 가든 신주쿠  

Shinjuku-ku, Nishishinjuku 8-1-3, 신주쿠 구 , 도쿄, 일본니시 신주쿠 지하철역 옆에 자리한 Hotel Rose Garden은 무료 인터넷이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3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도쿄 도청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에서 신주쿠 마천루 지구는 단 몇 걸음 떨어져 있으며 이세탄 백화점은 도보로 15분, 신주쿠 교엔은 도보로 20분이면 닿으실 수 있습니다.
 

사쿠라 호스텔 아사쿠사  

Taito-ku, Asakusa 2-24-2, 타이토 , 도쿄, 일본시설이 완비된 무료 주방과 무료 인터넷 PC 라운지를 제공하는 Sakura Hostel Asakusa는 아사쿠사역(Asakusa Station)과 유명한 센소지 사원(Senso-ji Temple)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는 영어를 구사하는 친절한 직원이 고객을 맞이합니다.

더 b 도쿄 아카사카    

Minato-ku, Akasaka 7-6-13, 미나토, 도쿄, 일본아카사카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the b tokyo akasaka는 평면 TV와 무료 초고속 인터넷을 갖춘 간소하고 세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the akasaka b 호텔의 객실은 현대적인 조명과 곡선 형태의 가구로 꾸며져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오테마에    

Chuo-ku Tokui-Cho 1-3-2, 추오구 , 오사카, 일본HOTEL MYSTAYS Otemae는 오사카 비즈니스 파크에서 1km 떨어져 있습니다. 해당 호텔은 간이 주방이 완비된 현대식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해 보십시오. Hotel Mystays의 넓은 아파트는 모두 에어컨, VCR, 주문형 비디오 영화, 휴식 및 식사 공간을 제공합니다.
 

Fuji Lake Hotel  

Funatsu 1 , 후지카와구치코, 일본가와구치 호수와 후지산 바로 앞에 위치한 Fuji Lake Hotel은 산 또는 호수 전망을 자랑하는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비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용 온천탕을 이용해보십시오. 숙소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의 가와구치코 역(Kawaguchiko Train Station)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나카노시마  

Katsuura1179-9 , 카쓰우라, 일본Kanko Sanbashi 부두에서 여객선으로 3분 거리에 있는 Nakanoshima에서는 온천탕, 마사지와 여름철 개장하는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카이세키 저녁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나치 만(Nachi Bay) 전망의 일본식 객실에서 숙박하실 수 있습니다.
 

Oyado Yamakyu  

Tenshojicho 58 , 다카야마, 일본Yamakyu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고전적인 일본식 숙박 시설로 실내 및 야외 대중탕을 제공합니다. JR 다카야마 역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역에서 무료 셔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 다다미 바닥, 일본식 요이불 세트, TV, 유카타, 안전 금고, 수건, 녹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전용이나 욕실은 공용입니다.
 

선루트 플라자 도쿄  

Maihama 1-6 , 도쿄, 일본도쿄 디즈니 리조트(Tokyo Disney Resort)의 공식 호텔인 Sunroute Plaza는 호텔의 무료 셔틀로 리조트에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도쿄 베이(Tokyo Bay)의 전망을 자랑하며, 디즈니(Disney) 상점들과 레스토랑 3곳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크리  

Fuji-cho Oaza Furuyu 556 , 사가, 일본사가 현(Saga Prefecture)의 유명한 후루유 온천(Furuyu Hot Spring) 지역에 위치한 Oncri는 전통과 현대적인 건축 디자인이 조화된 숙소입니다. 다양한 실내 온천과 야외 온천을 자랑하는 호텔은 18km 떨어진 JR 사가 기차역(JR Saga Train Station)을 왕복하는 무료 셔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일 호텔 하카타  

Hakata-ku Kamiyacho 3-5 ,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고푸쿠마치 지하철역(Gofukumachi Subway Station)에서 650m 떨어진 Smile Hotel Hakata는 무료 Wi-Fi 인터넷과 17인치 평면 TV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인터넷 스테이션과 일식/서양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호텔 르 보테주르 난바 애넥스  

Chuo-ku Sennichimae 2-4-9 , 추오구 , 오사카, 일본Hotel Le Botejour Annex는 난바 지하철역(Namba Subway Station)에서 400m 거리에 있으며, 마시지 서비스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무료 유선 인터넷, 평면 TV,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Shikotsuko Daiichi Hotel Suizantei  

Shikotsuko Onsen , 치토세, 일본시코츠 호수 옆에 자리잡은 Daiichi Hotel Suizantei은 일본식 정원, 온천 욕조와 전통 식사를 제공합니다. 널찍한 객실은 평면 TV, 휴식 공간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짚으로 짠 다다미 바닥, 요이불 침대와 전용 노천 온천이 있는 일본식 객실 또는 소파가 있는 서양식 객실 중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하마마츠초    

Minato-ku, Hamamatsucho 1-18-14 , 미나토 , 도쿄, 일본Hotel MyStays Hamamatsucho는 트립어드바이저 2013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TripAdvisor 2013 Travelers’ Choice Award)에서 일본 내 최고 바겐 호텔 25개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다이몬 지하철역(Daimon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단 3분, JR 하마마쓰초 기차역(JR...
 

아크 호텔 교토  

Nakagyo-ku Mibu Gayogosho-cho 1 , 시모교 구 , 교토, 일본Ark Hotel Kyoto는 한큐 오미야(Hankyu Omiya) 기차역과 케이후쿠 시조 오미야(Keifuku Shijo Omiya) 기차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Wi-Fi 인터넷을 제공하는 이 호텔은 현대적인 객실과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에이소  

Yumotochaya 227 , 하코네, 일본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Hoeiso는 Buddha Statue Hakone Kannon Fukujuin에서 1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이 일본식 숙소에는 야외 및 실내 온천탕을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전통 식사를 즐겨 보십시오.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닛포리  

Arakawa-ku, Higashinippori 5-43-7, 아라카와 , 도쿄, 일본Hotel MyStays Nippori는 JR 닛포리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 아메요코 아케이드(Ameyoko Arcade)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간이 주방과 전용 욕실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는 전 구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과 난방 시설을 완비한 객실은 각각 전자레인지,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미엘파크 도쿄    

Minato-ku Shibakoen 2-5-20, 미나토 , 도쿄, 일본Mielparque Tokyo는 시바 고엔(Shiba Koen) 지하철역과 다이몬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유선 인터넷이 제공되는 현대적인 객실, 마사지 서비스 및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며, 구내에 음료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칸라 교토    

Shimogyo-ku Rokujo-sagaru Karasuma-dori Kitamachi 190, 시모교 구 , 교토, 일본교토 역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자리한 Hotel Kanra Kyoto는 전면 금연 호텔입니다. 넓은 객실에는 전통적인 일본 장식과 현대적인 서양 장식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으며, 일본식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오키나와 스파 리조트 EXES  

Nakama Yashibaru 2592-40 , 온나, 일본가리유시 해변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는 Spa Resort Exes는 바다 전망의 고급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편안한 스파, 맛있는 식당 및 활동적인 수상 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트립어드바이저의 2013년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일본 최고의 25개 호텔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재패니스 료칸 카시마 혼칸  

Hakata-ku Reisenmachi 3-11 , 하카타 , 후쿠오카, 일본다이쇼 시대에 사원의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후 문화재로 등록된 Japanese Ryokan Kashima Honkan은 후쿠오카의 기온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캐널시티 하카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일본식 숙박 시설은 전통적인 정원과 전 구역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긴자 그랜드 호텔    

Chuo-ku, Ginza 8-6-15, 추오구 , 도쿄, 일본레스토랑 3개와 마사지 스튜디오를 보유한 Ginza Grand Hotel은 JR 신바시 기차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는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숙소 전 구역에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Ginza Grand의 조용한 객실은 우아하고 차분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베니키아 칼튼 호텔 후쿠오카 텐진  

Chuo-ku Kiyokawa 1-14-15 , 후쿠오카, 일본JR 하카타 기차역(JR Hakata Train Station), 나카스(Nakasu)와 캐널 시티 하카타(Canal City Hakata)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Benikea Calton Hotel Fukuoka Tenjin은 에어컨, 평면 TV와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후쿠오카 톈진  

Chuo-ku Tenjin 3-5-7 , 후쿠오카, 일본텐진(Tenjin) 시내에 위치한 Hotel MyStays Fukuoka는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스시 레스토랑, 하와이 스파 트리트먼트,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노미야 터미널 호텔  

Chuo-ku Kumoidori 8-1-2 , 고베, 일본고베에 자리 잡고 있으며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 저예산 호텔인 Sannomiya Terminal Hotel은 사노미야 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JR 오사카 역에서 열차로 21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 및 8개의 식당을 갖추고 있습니다. Hotel Sannomiya의 객실은 에어컨, LCD TV와 업무용 책상을 제공합니다.
 

나고야 사카에 도큐 레이 호텔  

Naka-ku Sakae 3-1-8 , 나카 구 , 나고야, 일본사카에 지하철역(Sakae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한 Nagoya Sakae Tokyu REI Hotel은 에어컨과 무료 인터넷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위성 TV, 차/커피 메이커와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윙 인터내셔널 이케부쿠로  

Toshima-ku, Higashiikebukuro 3-10-7, 도시마 , 도쿄, 일본JR 이케부쿠로 기차역(JR Ikebukuro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는 Hotel Wing International은 무료 초고속 인터넷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아추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가메이도  

Koto-ku Kameido 6-32-1 , 코토 구, 도쿄, 일본HOTEL MYSTAYS Kameido는 에어컨, 간이 주방, 실내 욕실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JR 가메이도 기차역(JR Kameido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단 4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초고속 인터넷과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도쿄 긴자    

Chuo-ku Ginza 6-14-10 , 추오구 , 도쿄, 일본Courtyard by Marriott는 피트니스실, 바 및 레스토랑 2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긴자 지하철역(Ginza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단 5분, 쓰키지 어시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의 현대적인 객실에는 평면 TV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랑베르 호텔 교토    

Shimogyo-ku Gojo-dori Kazariyacho Higashi 179 , 시모교 구 , 교토, 일본Aranvert Hotel은 교토의 숙박 시설로, 고조 지하철역(Gojo Subway Station) 2번 출구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대중 목욕탕, 산과 교토 전통 가옥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더 b 도쿄 하치오지    

Myojin-cho 4-6-12 , 하치오지, 일본게이오 하치오지역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의 the b tokyo hachioji는 에어컨과 무료 유선 인터넷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 내에서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 서비스,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의 각 객실은 위성 LCD TV, 냉장고,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카라수마 교토 호텔  

Shimogyo-ku Karasuma-Shijo, 시모교 구 , 교토, 일본전통 가옥과 사찰 근처에 있는 Hotel Karasuma Kyoto는 편리한 교통망을 갖춘 현대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이 호텔은 무료 고속 인터넷이 설치된 객실과 레스토랑 및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파 호텔 삿포로 스스키노 에키미나미  

Chuo-ku Minami 7-jo Nishi 1-chome , 삿포로, 일본호스이 스스키노 지하철역(Hosui Susukino Subway Station)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는 APA Hotel Ekiminami은 무료 유선 인터넷과 에어컨을 완비한 객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는 로비 및 마사지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과 음료 자동 판매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후라노 리조트 오리카  

Nishi 2 Kita 17 , 나카후라노, 일본Furano Resort Orika는 골프장과 온수 대중목욕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멋진 자연 전망을 자랑하는 숙소는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JR 나카-후라노 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실내 또는 노천 온수 대중목욕탕에서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아파 호텔 히가시-신주쿠-에키마에  

Shinjuku-ku Okubo 1-1-48, 신주쿠 구 , 도쿄, 일본APA Hotel Higashishinjuku-Ekimae는 무료 Wi-Fi, 주문형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등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대여용 PC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Richmond Hotel Fukuoka Tenjin    

Chuo-ku Watanabe Dori 4-8-25 , 후쿠오카, 일본후쿠오카(Fukuoka) 중심부의 텐진 역(Tenjin Station)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위치한 Richmond Hotel은 무료 Wi-Fi 및 유선 인터넷이 마련된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전 구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Wi-Fi 인터넷, 레스토랑과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야산 온센 후쿠치인  

Koyasan 657 , 코야산, 일본고야산(Mount Koya)의 중심에 위치한 Koyasan Onsen Fukuchiin Shukubo는 유서 깊은 불교 사원에서 일본식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머무는 동안 대중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불경 필사(Shakyo Sutra transcriptions)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불교 아침 예배에 참석하실 수도 있습니다.
 

Kanazawa Chaya  

Honmachi 2-17-21 , 가나자와, 일본Centrally located in Kanazawa, Japanese-style hotel Kanazawa Chaya features elegant rooms with free wired internet and a Japanese restaurant offering gems of the local cuisine.
 

펜션 에덴  

Kita Karuizawa 1988-400 , 나가노하라, 일본아름다운 Pension Eden은 무료 유선 인터넷이 구비된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좀 더 활동적인 시간을 원하는 경우 제트 수영장, 노래방,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소한 객실에는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TV, 소형 냉장고,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나카노시마  

Sobetsu-onsen 103 , 소베츠, 일본홋카이도(Hokkaido)에 자리 잡고 있는 Hotel Nakanoshima는 맑은 물을 자랑하는 도야 호수(Lake Toya)의 천연 화산 칼데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호텔은 온천 욕탕과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무료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유후 료치쿠  

Yufuin-cho, Kawakami 1097-1 , 유후인, 일본JR 유후인 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Yufuin Ryochiku는 다이쇼 시대의 유서 깊은 건물에 자리한 일본식 객실을 제공합니다. 유카타 가운을 입고 휴식을 취하거나 실내 및 야외 온천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금연실에는 에어컨, 다다미 바닥과 일본식 요이불 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큐안    

Sengokuhara 817 , 하코네, 일본온천탕 및 전용 화장실이 완비된 전통 일본식 룸을 자랑하는 Rikyuan은 하코네 습생화원의 자연 및 야생 동물 구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용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다다미 바닥 및 전통 요이불 세트 침대 구성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 에어컨, 난방 시설, 휴식 공간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더 그린 테라스  

Shimoji Uechi 494-2 , 미야코 아일랜드, 일본마에하마 해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Feliz Villa Shimoji에서는 정원과 바다의 전망을 자랑하는 전체 빌라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유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파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거나 평면 TV로 DVD를 시청하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보십시오. 이 빌라는 침실 2개 및 높은 천장을 지닌 거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이이치 호텔 애넥스    

Chiyoda-ku Uchisaiwaicho 1-5-2, 치요다 , 도쿄, 일본신바시역(Shimbashi Station)과 긴자(Ginza) 번화가에서 도보로 불과 2분 거리에 있는 Daiichi Hotel Annex는 평면 TV와 무료 Wi-Fi를 갖춘 현대적인 디자인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이케 호텔    

Funatsu 6713-103 , 후지카와구치코, 일본후지산 지역에 위치한 Oike Hotel은 실내 및 야외 공용 온천탕과 전용으로 대여 가능한 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 시 가와구치코(Kawaguchiko) 기차역에서 무료 픽업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온천탕에서 후지산이나 미사카 산맥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센 로얄 호텔  

Maruyama 1647-13 , 호키, 일본Royal Hotel은 다이센 산을 향해 뻗어 있는 탁 트인 숲의 전망을 자랑하고, 천연 야외 온천, 5곳의 레스토랑, 노래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휴식 공간,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다다미 바닥과 요이불 세트를 갖춘 정통 일본식 룸 또는 소파가 비치된 넓은 서양식 룸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아사후지    

Asagawa 358 , 후지카와구치코, 일본후지 산과 가와구치 호 전망의 온천탕을 자랑하는 Asafuji는 에어컨, 미니바, 녹차 세트가 갖춰진 일본식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와 무료 구내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Asafuji Inn의 객실은 장지문과 좌식 테이블 및 방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라스 가든 미하마 리조트  

Mihama 2-5-18 , 차탄, 일본미하마 아메리칸 빌리지(Mihama American Village) 바로 앞에 위치한 Terrace Garden Mihama Resort는 바다의 전망과 무료 유선 인터넷 설비를 갖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과 나하 공항(Naha Airport) 간 전용 교통편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차로 40분 소요).

사코야  

Yoshinoyama 2620 , 요시노, 일본Sakoya는 실내 온천 욕탕, 야외 온천 욕탕 및 일본식 특선 요리를 제공하며, 호텔이 제공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킨테츠 요시노 기차역(Kintetsu Yoshino Train Station)까지 5분에 이동 가능합니다. 일본식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노천탕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하나보  

Shimogyo-ku Shakuya-cho 66-2, 시모교 구 , 교토, 일본교토 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는 전면 금연 숙소인 Ohanabo는 저녁에 객실 내에서 즐기실 수 있는 여러 코스의 카이세키 요리, 마사지 및 공중 온수 목욕탕을 제공하는 전통적인 일본 스타일의 숙소입니다. 일부 객실에는 실내 욕실이 있으며, 로비에서 무료 Wi-Fi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웹 호텔 도쿄 아사쿠사바시  

Taito-ku Yanagibashi 1-30-3 , 타이토 , 도쿄, 일본아사쿠사바시 지하철역에서 단 150m 거리에 위치한 Web Hotel Tokyo는 무료 WiFi 및 유선 인터넷, 23인치 LCD TV, 전용 욕실을 갖춘 금연 객실을 제공하며,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과 무료 인터넷 PC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스왱키 호텔 오토모  

Chuo-ku Minami 6-Jo Nishi 6-6-14 , 삿포로, 일본Swanky Hotel Otomo는 스스키노 지하철역(Susukin Subway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나카지마 공원(Nakajima Park)에서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인터넷이 구비된 객실, 카페 및 마사지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난방 시설이 모두 완비되어 있습니다.
 

미야코 센트럴 호텔  

Hirara Nishizato 225 , 미야코 아일랜드, 일본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Miyako Central Hotel은 파이나가마 비치(Painagama Beach)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오키나와식 뷔페 레스토랑 및 에어컨, 무료 Wi-Fi 인터넷, 전용 욕실이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카펫 바닥으로 된 객실에는 원목 책상과 냉장고가 갖춰져 있습니다.
 

교 노 민슈쿠 오하라 노 사토  

Sakyo-ku Oharakusao 41, 사쿄 구 , 교토, 일본Ohara no Sato Onsen은 일본식 개인 주택 형태의 민박집이며, 정통 미소 전골 요리를 자랑합니다. 이 숙소는 100년 이상 미소 된장을 만들어왔습니다. 전통적인 일본 시골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노천탕에서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숙소에서는 무료 세면도구와 녹차 티백을 제공합니다.

라라카  

Gora 1320-270 , 하코네, 일본고라 기차역(Gora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약 6분 거리에 위치한 아늑한 가족 경영의 ryokan Lalaca는 실내/야외 온천탕을 보유하고 있으며, 산의 전망 및 현지산 식재료로 조리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자연 채광이 충분하게 들어오며, 휴식 공간을 갖춘 10개의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혼진 이라노야 아넥스    

Motomachi 1-5 , 다카야마, 일본Honjin Hiranoya Annex는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야외 온천탕과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유명한 다카야마 진야 건물과 아침 시장에서 매우 가까운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히다규 소고기로 준비된 일식 코스 저녁 식사를, 전통 일본 스타일 객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파크 인 호텔 아츠기    

Izumi-cho 2-4 , 아츠기, 일본혼-아츠기(Hon-Atsugi) 기차역에서 도보로 겨우 2분 거리에 있는 Park In Hotel Atsugi는 당구대와 소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인터넷이 설치된 컴퓨터와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방, 음료 자판기,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교토 핫스프링 하토야 주이호카쿠 호텔    

Shimogyo-ku Minamifudou-cho 802 , 시모교 구 , 교토, 일본Hatoya Hotel은 교토 역의 가라스마 게이트(Karasuma Gate)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으며, LCD TV 및 전용 욕실이 구비된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구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며, 추가 요금으로 편안한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케이한 텐마바시  

Chuo-ku Tanimachi 1-2-10, 추오구, 오사카, 일본Hotel Keihan Tenmabashi는 텐마바시 지하철역(Tenmabashi Subway Station)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와 욕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와 2개의 일식 레스토랑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전역에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호텔 게이한 아사쿠사  

Taito-ku, Asakusa 2-12-4, 타이토 , 도쿄, 일본Hotel Keihan Asakusa는 센소지 사원(Sensoji Temple) 및 카미나리몬 천둥 게이트(Kaminarimon Thunder Gate)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무료 Wi-Fi, 전용 욕실과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마사지 및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 삿포로 가든 팰리스  

Chuo-ku Kita 1-jo Nishi 6-3-1 , 삿포로, 일본Hotel Sapporo Garden Palace는 삿포로 역과 삿포로 시계탑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2개의 식사 옵션을 제공하며, 무료 유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서양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객실은 냉장고, 전기 주전자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욕조가 마련되어...
 

오쿠라 프론티어 호텔 츠쿠바  

Azuma 1-1364-1 , 쓰쿠바연구학원도시, 일본쓰쿠바 기차역(Tsukuba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Okura Frontier Tsukuba는 무료 유선 인터넷, 평면 케이블 TV와 에어컨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대형 실내 수영장과 4개의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Minami-ku Jozankeionsennishi 3-105 , 조잔케이, 일본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Jozankei Daiichi Suizantei는 전통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카이 과일농장(Sasaki Fruit Farm)에서 단 4.2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온천탕, 마사지 서비스 및 노래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이잔테이 클럽 조잔케이  

Minami-ku Jozankeionsennishi 2-10 , 조잔케이, 일본다다미 바닥, 서양식 침대 및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춘 넓은 객실을 제공하는 Club Jozankei는 삿포로 호수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온천탕, 마사지 서비스와 일식 요리를 자랑합니다. Suizantei Club Jozankei는 부드러운 조명과 장지문을 갖춘 세련된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쓰타야 료칸  

Kinosaki-cho Yushima 485 , 토욧카, 일본Tsinaya Ryokan은 기노사키 온천 로프웨이(Kinosaki Onsen Ropeway)에서 도보로 3분, 기노사키 기차역(Kinosaki Train Station)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료칸은 실내 온천 욕탕을 갖춘 일본식 객실을 자랑하며, 무료 주차장과 무료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루트-인 치토세 에키마에  

Chiyoda-cho 5-3-1 , 치토세, 일본Inn Chitose Ekimae는 치토세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모던한 객실, 무료 주차 공간 및 무료 인터넷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리타 에어포트 레스트 하우스    

Narita International Airport , 나리타, 일본나리타 국제공항 구내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Narita Airport Rest House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며, 욕실이 마련된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공항 터미널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동 시간은 5분입니다.
 

루트 인 그란티아 이시가키  

Shineicho 21 , 이시가키 섬, 일본Hotel Grantia는 이시가키항 리토 터미널에서 1.5km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실내 욕실이 완비되어 있고 무료 인터넷이 제공되며, 공중 목욕탕과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루큐 료칸  

Shuzenji 1146-6 , 이즈, 일본6개의 온천탕, 객실 내 마사지, 고급스러운 멀티코스(가이세키)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Marukyu Ryokan은 슈젠지 기차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식 객실은 전통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Ryokan Marukyu의 각 객실은 장지문과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오노미치 뷰 호텔 세이잔  

Nishitsuchido-cho 16-2 , 오노미치, 일본JR 오노미치 기차역에서 500m 떨어진 View Hotel Seizan은 언덕 꼭대기의 전망이 구비된 태국식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금연실에서는 무료 Wi-Fi 및 실내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주차장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히가시 이케부쿠로  

Toshima-ku, Higashi Ikebukuro 4-39-13, 도시마 , 도쿄, 일본야마노테(Yamanote) 노선인 JR 오츠카(JR Otsuka)역에서 500m 거리에 있는 Hotel MyStays Higashi-Ikebukuro는 무료 인터넷과 간이 주방이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24시간 영업하는 레스토랑도 자리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나라마치  

Kitakyobate-cho 30 , 나라, 일본JR 교바타 기차역(JR Kyobate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는 100년 전통의 Guesthouse Naramachi는 간소하게 꾸며진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기랴 베이사이드 스위트룸 알라만다  

Ueno Shinzato 926-25 , 미야코 아일랜드, 일본Bayside Allamanda의 넓은 스위트에는 동중국해와 시기라 베이 골프장(Shigira Bay Golf Course)의 전망을 제공하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호텔의 전용 해변에서 스노클링과 카누를 즐기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일광욕 테라스를 갖춘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아리마 온센 토센 고쇼보  

Kita-ku Arima-cho 858 , 고베, 일본12세기에 설립된 Tosen Goshobo는 다니자키 준이치로(Junichiro Tanizaki)를 비롯한 여러 일본 소설가가 사랑한 장소입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아리마(Arima)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여관입니다.
 

호텔 그랜 뷰 가든 오키나와  

Toyosaki 3-82 , Tomigusuku, 일본나하 공항에서 차로 단 15분 거리에 자리한 Hotel Gran View Garden은 야외 수영장 및 마사지 서비스가 마련된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과 무료 초고속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으며 WiFi 라우터는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유키무라사키  

Okuhida Onsengo Kansaka 405 , 다카야마, 일본전면 금연 호텔인 Yukimurasaki는 Shinhotaka Onsenguchi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으며 구내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난방 시설이 설치된 다다미 바닥, 전용 온천탕 및 자연의 전망을 지닌 발코니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Charoku Bekkan  

Shimasaki 2039-4 , 미야즈, 일본Featuring traditional architecture, Charoku Bekkan offers views of Amanohashidate, one of Japan’s 3 famous scenic views. It houses hot-spring baths and a restaurant.
 

Monjusou Shourotei  

Monju 466 , 미야즈, 일본Traditional Japanese luxury with beautiful hot-spring baths awaits guests of Monjusou Shourotei. A free shuttle is availabel from Amanohashidate Train Station, which is also only a 5-minute walk away....

듀크스 호텔 하카타  

Hakata-ku Hakata Ekimae 2-3-9 , 하카타 , 후쿠오카, 일본하카타(Hakata)에 위치한 Dukes Hotel은 하카타 역(Hakata Station)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에어컨과 무료 유선 인터넷이 구비된 객실과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akata Dukes의 객실은 LCD 위성 TV, 냉장고 및 차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소니아 오타루  

Ironai 1-4-20 , 오타루, 일본아름다운 오타루 운하 바로 앞에 위치한 Hotel Sonia는 공용 공간 내 무료 Wi-Fi, 널찍한 객실과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스시야도리는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습니다. Sonia Hotel의 밝은 객실에는 휴식 공간과 앤틱 가구가 마련되어 있으며, TV, 냉장고,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Momijiya of Takao Kyoto  

Ukyo-ku Umegahata Nishinohatamachi2 , 아라시야마, 다카오 , 교토, 일본기요타키가와 강(Kiyotakigawa River) 옆에 자리한 조용한 일본식 여관인 Momojiya of Takao는 숲 전망의 일본식 객실, 산 전망의 대중목욕탕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용 공간에서 무료 유선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종이 미닫이문으로 꾸며져 있으며, TV, 냉장고, 휴식 공간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미엘파르케 나고야    

Higashi-ku Aoi 3-16-16 , 나고야, 일본Hotel Mielparque Nagoya는 치쿠사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분, 나고야 TV 타워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마사지 서비스, 무료 유선 인터넷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냉장고, 전기 주전자와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키잔칸  

Bunkyo-ku Hongo 4-37-20 , 분쿄 , 도쿄, 일본Hotel Kizankan은 유서 깊은 도쿄(Tokyo) 도심에 위치하며, 에어컨,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약 시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그린 마크    

Aoba-ku Chuo 4-8-10 , 센다이, 일본JR 센다이 역에서 단 500m 떨어져 있는 Hotel Green Mark는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평면 TV와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춘 객실 및 무료 세탁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센다이 아침 시장이 호텔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Sendai Trust City Shopping Centre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 몬토레 요코하마    

Naka-ku Yamashitacho 6-1 , 요코하마, 일본요코하마 만(Yokohama Bay) 건너편에 위치한 Hotel Monterey Yokohama는 바다 또는 시내가 바라다보이는 객실을 제공합니다. 객실에서 Wi-Fi 인터넷은 무료입니다. 호텔 내에는 요코하마 만의 경관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오키나와 카리유시 어반 리조트 나하  

Maejima 3-25-1 , 나하, 일본도마리 페리 항(Tomari Ferry Port) 위에 편리하게 자리한 Okinawa Kariyushi Urban Resort Naha는 편안한 자쿠지, 사우나, 개방형 멀티 요리 레스토랑 및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춘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