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여행가이드

서울: 숙소검색

여행과생활 2018. 6. 10. 16:59




 

서울: 검색된 숙소 1,642개

여행해야 할 이유 3가지: 야간 오락거리, 박물관, 도시 여행

서울 숙소 1,655개가 검색되었습니다. 페이지 1 – 20

찾으시는 숙소가 아닌가요? 다시 검색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서울 여행! 가이드로 준비하세요

새벽에서 황혼까지, 그리고 다시 새벽까지 서울의 밤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남대문시장의 혼잡함 속에서 쇼핑을 하고, 북촌에서 과거의 한 장면에 빠져보자. 이태원으로 자리를 옮겨 지쳐 쓰러질 때까지 파티를 즐기는 것도 좋다. 호떡으로 허기를 달랜 후에는 다시 전력을 다해 이 도시를 즐길 준비를 하자!



 



 

여행객 생생 후기 & 사진

Ilhwan
10
 
강력 추천
서울은 보기보다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하게 있는 곳입니다. 추천 여행지 목록: 1) 경복궁 and 비원 2) 남산타워 3) 롯데월드2 타워 4) 홍대 유흥 라이프 5) 이태원 및 경리단길 and 해방촌 6) 익선동 및 문래동 7) MALL 여행은 타임스퀘어 , 동대문 밀리오레 2PM 등등 8) 인사동 및 북촌 한옥마을 and 삼청동 9) 한강공원 : 여의도 한강공원, 망원동 한강공원
Ilhwan 
 
대한민국 
 
2018년 3월 7일
DAYEONG
8
 
매우 좋음
서울에 혼자서 온 건 처음! 아무래도 거리,돈,시간 삼중으로 맞출 기회가 없었기에 그러했지만ㅎㅎㅎㅎ 요번 서울 첫 여행이 딱 삼박자가 맞아 떨어져 오게 되었어요. 숙소도 중심가인 홍대였고, 지하철도 서울역과 두 정거장 거리 내. 그리고 친구들과 만나서 놀기에도 딱 좋았어요. 역시 모든게 다 있는 홍대,ㅎㅎㅎ
DAYEONG 
 
대한민국 
 
2018년 3월 26일
MINLI
8
 
매우 좋음
일탈을 꿈꿀때 자주 찾는 도시예요. 호텔이나 대부분 여행지나 공공시설에서 서비스 최고예요.가끔씩 작은 음식점 가면 여행객에 대한 태도가 차갑기 그지 없었어요.전체적인 서울의 이미지에 쪼금은 마이너스 점수를 부가하게 되네요.이동은 무지 편했어요.교통비가 동경처럼 비싸지 않아서 택시도 이용할수 있었어요. 롯데월드가 가족을 위한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MINLI 
 
중국 
 
2018년 4월 7일
10
 
강력 추천
일단 좋았다 많은곳이 있지만 우선 명동하나만으로도 쇼핑볼거리 두가지를 충족시켜주었고 음식은 지인들이 알려주신 맛집을찾아간거라 90프로 이상만족할수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
이의철 
 
대한민국 
 
2018년 3월 20일
Kyung hui
8
 
매우 좋음
혼자서 여행하기 쉬웠어요 지하철 연결👍 어느 곳이든 화장실👍😀 미세먼지로 공기는 별로 눈이 아퍼요 길, 장소, 여쭤볼때 조금 상냥하게 해주세요 지하철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일하시는분 조금더 친절하게해주시면 감사할것같아요
Kyung hui 
 
미국 
 
2018년 4월 5일


 



 



호텔검색 및 항공권검색, 랜트카 임대 등 예약 사이트 모음